건축사업본부는 지난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건축직 대리/사원 66명의 직무교육을, 14일부터 18일까지는 건축직 신입사원 12명의 본사 OJT를 경기도 안성소재 삼보컴퓨터 연수원에서 실시했다. 이번 건축기술자 직무교육은 건설공사행정업무, 민원사례, 공동주택관련법규 등 대리/사원들이 실제 현장에서 적용·응용할 수 있는 실무교육 중심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예전과 달리 합숙교육으로 실시된 이번 신입사원 본사 OJT 역시 현장내 위험요소 및 대처방안, 적산/견적실무, 레미콘공장 방문 등 신입사원들이 갖추어야 할 기본적인 직무능력 습득에 중점을 두고 실시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