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사는 1월 21일부터 22일 양일간 대전 유성호텔에서 경영전략세미나를 실시하였다. 김홍두 사장을 포함한 임원 및 부서장, 현장소장, 부장급 이상 직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이번 경영전략세미나는 회사 및 단위 조직, 개인의 Vision 설계 및 공유, 조직관리능력 제고, Change Agent의 역할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005년 경영화두와 건설현장의 생산성 제고를 위한 방안, 윤리경영에 대한 특강과 등반대회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각 사업본부장들이 2005년 각 본부의 사업계획을 발표하고 그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