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지난 9월 20일 한국철도시설공단에서 발주한 「분당선 왕십리~선릉간 복선전철 제1공구」공사를 계약금액 717억원에 수주했다. 본 공사는 수도권 서남부 도시전철망 연계 수송체계 구축으로 지역주민의 교통편의 제공, 지역개발 촉진 및 수도권 인구분산을 도모하기 위하여 합리적이고 현대화된 복선전철을 건설하기 위함으로, 주요 공사내용으로 왕십리역을 기점으로 중랑천 및 동부간선도로를 통과(본선 U-TYPE/BOX 680M)하여 성수동까지(터널NATM 388M)연결하며 정거장, 교량, 환기구를 각 1개소를 포함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