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PG)
지난 9월 25일 동경에서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2004-2005’가 개막되었다. 총 4개국(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8개 팀이 참가한 이번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는 내년 3월 말까지 총 168경기(한라경기 : 42경기)의 정규리그와 정규리그 상위 4개 팀이 펼치는 플레이오프를 거쳐 동북아 최강팀을 가리게 된다. 현재 한라위니아는 9전 5승 2무 2패(10월 18일 현재)의 전적으로 8개 팀 중 4위의 성적으로 순조로운 항해 중이다. 한라위니아의 올 시즌 목표는 플레이오프에 진출하여 한국 아이스하키의 자존심을 살리는 것이며, 향후 아시아리그 우승으로 향한 교두보를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