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는 지난 29일 HL인재개발원에서 ‘2023 HL디앤아이한라 성장전략 Workshop’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건설업의 복합위기 속에서 회사의 경쟁력 제고와 중기 목표 달성을 위한 사업 전략을 재정립하고자 마련됐다.
HL그룹 정몽원 회장, HL홀딩스 김광헌 사장, 당사 홍석화 사장을 비롯해 건설 부문 계열사 대표, 임원, 그룹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당사 2개 본부, 1개 실의 중기 경영전략 및 각 담당자별 Fundamental 강화를 위한 실천과제 발표와 Q&A 시간이 있었다.
 
 
정몽원 회장은 “외부 상황은 변함없이 어려운 상황이다. 이럴 때 일수록 ’절대적 순간에 절체절명의 마음으로 임한다면 못할 게 없다’ 는 ‘
射石爲虎’의 마음가짐으로 위기를 극복해야 한다” 며 “올해는 실천의 원년으로 ‘Do it right’ 제대로 하자. 분명한 Practice를 만들고 Process 화해서
미래를 준비하고 내부 및 외부 등 주위에 덕을 쌓아 HL만의 문화를 만들자” 고 당부했다.

끝으로 홍석화 사장은 결언을 통해 “오늘 워크숍에서 가져가야 할 키워드는 실천이다.
4월 통렬한 반성으로 과제 도출하고 그것을 이번에 수치화, 구체화했다.
앞으로 목표 달성을 위해서는 오늘 발표한 내용이 다 실행되어야 하며 힘든 상황이지만 꼭 실천할 수 있는 HL D&I Halla가 되어야 한다.” 고 말했다.


끝으로 참석자 전원은 2023년 사업계획을 달성하자는 결의로 홍석화 사장의 선창 하에 “Never Give in! 실천!” 을 다 함께 외치며 워크숍을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