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 디앤아이한라에 대한 최신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HOME > 홍보센터 > 회사소식

회사소식

No. -98 2018.12.11 | 7,474 view
‘2018년 한울회 하반기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개최



당사는 12 11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박철홍 사장과 76개사 회원사 대표당사 임직원 약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한울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을 개최하였다이날 행사는 한울회 자체 행사인 정기총회로 시작해 코미디언 최형만씨 초청 인문학 특강과 최우수 협력사(안전및 공로상 시상식이 차례로 진행되었으며당사 임직원들과 회원사 대표들은 저녁식사를 하며 송년의 밤을 보냈다.





당사 박철홍 사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회사는 지난 10현장지원실을 신설하는 조직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 경영에 더욱 집중하고협력사와의 상생협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상생경영을 더욱 더 공고히 다지고확대해나가겠습니다라고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의 의지를 밝혔다.



올해로 출범 8년째를 맞은 한울회는 ‘상생정신을 바탕으로 한 상호 이익증진 및 경쟁력 강화’를 목적으로 창립된 협의체다올해 3월 남한산성에서 열린 한마음 산행대회를 시작으로 정기총회분과위원회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협력사간 동반성장 및 상생문화 정착을 위해 활발한 교류를 이어오고 있다.

 




수상 협력사

공로부문 : 광혁건설㈜㈜진화이앤씨

안전부문 :  창원석재㈜삼호개발㈜세일이엔에스㈜



 

한라는 여러분과 사랑의 소중함을 나누고자 합니다

한라는 물질적, 재원적 자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라건설 사내동호회를 중심으로 개별 성격에 맞춰
지원대상의 정서적인 부분까지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정서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나눔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