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3차 모델하우스 품평회가 정몽원 회장, 최병수 사장, 건축개발부문장 김문섭 부사장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2일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3차 모델하우스 곳곳을 꼼꼼하게 둘러보며 1, 2차와 달라진 점과 설계, 디자인 등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품평회에 참석한 주부 품평단은 “1차와 2차때도 둘러보았는데, 3차는 주부들의 편의성을 위해 더 많이 고민해주신 것이 느껴진다. 거실 벽면 색감과 수납공간이 인상적이었다.”고 둘러본 소감을 전했다.
최병수 사장은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가 1차와 2차에 이어 3차 프로젝트 역시 의지와 집념으로 수행을 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자신감을 가지고 명품 교육특화 신도시를 만들어보자.”라고 임직원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정몽원 회장은 “이 프로젝트는 시흥시와 서울대와 함께하는 민간프로젝트이지만 공공성이 굉장히 높으며 무엇보다 교육과 연관이 되어있기에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져야한다. 우리 모두 초심으로 돌아가 3차에 전력을 다하자.”고 총평을 마무리 했다,
시흥배곧 한라비발디 캠퍼스3차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405번지(구, 정왕동 1771-1번지)로 서해고교삼거리 인근에 위치해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