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사는 올해 2차 안전·품질캠페인을 제2영동고속도로현장에서 지난 6월 25일 개최했다.
그룹 정몽원 회장과 당사 최병수 사장 및 임직원을 비롯한 협력업체 대표들은 제2영동고속도로현장 곳곳을 꼼꼼하게 둘러보며 안전 및 품질 관리 상태를 점검했다.
정몽원 회장은 “통합관리시스템을 실시하며 시공전과 후로 점검을 하고 있지만, 사후보다는 사전위주의 관리가 선행되어야 한다. 더욱 철저하고 세밀하게 사전 점검을 하자.”고 말했다. 또한 “협력업체는 동반자로서 계속 같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하며, 과정과 결과도 같이 나누어야 한다. 신뢰를 기반으로 장기적인 관계를 가질 수 있도록 하자.”고 말하며 “청렴, 신뢰, 혁신이 없으면 장수기업이 없다는 것을 늘 기억하며, 3/4분기에는 새로운 결심으로 앞으로 나가는 한라가 되도록 노력하자.” 고 강조했다.
최병수 사장은 “안전·품질캠페인은 위험요인을 제거하고 예방과 점검의 목적에서도 중요하지만 다른 현장에서 발생했던 미흡한 관리 부분을 공유함으로써 각성할 수 있다. 항상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지만 전에 있던 안전, 품질의 문제가 재발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울여야 한다.”고 했으며 마지막으로 “상반기가 마무리되어가는데 아직 마무리되지 못한 일들을 빠른 시간 내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말보다는 실천으로 목표달성실천을 하자.“고 총평을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