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사는 배곧신도시 지역특성화타운㈜과 세계적인 지휘자인 금난새 간의 ‘배곧 한라비발디’(가칭)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주체인 지휘자 금난새와 배곧신도시 지역특성화타운㈜ 박종식 대표가 참석하고 당사 최병수 사장을 비롯한 관련 임직원이 배석한 가운데 지난 11일 본사 회의실에서 경기도 시흥 배곧신도시 내에 ‘배곧 한라비발디’의 분양홍보를 위한 금난새 전속모델 계약 체결식이 진행됐다. 배곧신도시 특별계획구역에는 10월 1차 2701가구 공급에 이어 앞으로 3차까지 총 6,700가구를 공급된다.
이번 ‘배곧 한라비발디’의 광고모델이 된 금난새는 ‘한국인들로부터 가장 사랑 받는 지휘자’, ‘클래식 대중화의 아버지’로 불리며, 대중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해설을 도입해 클래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청중들과 함께 하는 무대를 만드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오는 15일 광복절에는 시흥시 내 사랑스러운 교회에서 시흥시민들을 위한 무료음악회도 실시한다. 이 음악회에는 시흥시민을 비롯해 인근주민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티켓예약은 배곧신도시 내 ‘배곧누리’ 한라비발디 문화관에서 할 수 있다. 문화관은 경기도 시흥시 서해안로 405번지(구, 정왕동 17 71-1)에 위치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