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6월 27일 한라건설 오산물류창고 현장에서 올해 2번째 품질캠페인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몽원 회장, 정무현 사장을 비롯한 당사 임직원, 건축현장 소장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참석, 주요 공정을 직접 둘러보며 품질관리를 위한 의견을 공유했다.
이날 품질캠페인 총평에서 정몽원 회장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서는 프로페셔널이 되어야 하며, 이를 위해 기본원칙 준수 및 매뉴얼화가 잘 되어야 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며 detail해야 함을 강조했다. 더불어 "오산 현장은 동양 최대의 복합물류센터이기 때문에 ‘한라건설이 전문 물류건설기업이다’라는 평판을 받을 수 있도록 마무리를 잘 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무현 사장은 "오산물류창고 현장 슬로건 ‘내가 회사의 주인이다’, ‘기본에 충실하자’는 ‘주인의 입장에서 짓는다’는 품질관리에 대한 현장 직원들의 정성과 의지가 담겨 있다고 할 것이며, 슬로건처럼 시공이 잘 되었다는 것을 현장을 보고 느꼈다"라고 총평했다. 또한 "품질로 구축한 고객의 신뢰는 우리 한라건설의 한라비발디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켜주며, 회사의 이상을 높여 주는데 필수적이고 기본이라고 생각한다"며 보다 철저한 품질관리를 당부하며 총평을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