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사는 ‘비발디 스튜디오’라는 도시형생활주택 브랜드를 출시하고 지난 8월 12일, <강남 한라비발디 스튜디오 193>의 견본주택을 오픈하였다. 강남, 서초 역세권에 최초로 공급되는 도시형생활주택인 <강남 한라비발디 스튜디오 193>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53-13번지 일원에 공급되며 공급면적 30~60㎡, 총 193세대(도시형생활주택 149세대, 소형오피스텔 44실)로 구성되며 인기가 높은 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교통환경 역시 뛰어나 지하철 3호선 양재역이 약 150m 이내 거리에 있으며, 오는 9월 신분당선이 개통되면 ‘더블 역세권’으로 거듭난다. 강남대로, 남부순환로, 서초 IC 등으로 연결되는 위치에 있어 이동이 자유롭고, 서울시내버스 및 광역버스 노선과 남부터미널이 가까워 서울, 수도권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연결되는 사통팔달 교통여건을 자랑한다.
<강남 한라비발디 스튜디오 193>이 분양되는 서초구 일대는 국내 최대의 오피스 타운(삼성타운, 롯데타운(예정)) 및 상업시설이 밀집한 강남권에 입지하여 소형평형 위주의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
더불어 당사는 <강남 한라비발디 스튜디오 193>에 기존 도시형생활주택과 차별되는 설계와 커뮤니티시설을 적용했다. 휘트니스센터와 지상 12층의 옥상정원 등 도시인의 생활패턴과 니즈에 맞춘 고급스런 커뮤니티 시설을 마련하고, 풀퍼니시드&빌트인 시스템을 도입해 현관장, 옷장, 데스크 및 AV장 등의 가구로 수납을 극대화했으며, 냉동냉장고, 드럼세탁기, 전자레인지, 2구전기쿡탑, 천정형 에어컨 등의 빌트인 가전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2-4번지 강남역 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